XRP 가격이 가짜 블랙록 ETF 신청 이후 잠시 급등한다.

XRP 가격, 가짜 블랙록 ETF 신청 이후 잠시 급등하다.

출처: Adobe

XRP 가격은 블랙록 XRP 펀드에 대한 가짜 사업 등록 이후 잠깐 동안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 속임수로 인한 등록은 아직 델라웨어 기업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유명한 자산 관리 거래소가 수행하는 정식 등록을 모방한 것입니다.

블랙록 어드바이저와 다니엘 슈바이거가 등록 대리인으로 잘못되게 명시되어 있으며, 이는 블랙록 대표자들에서 신속하게 반박한 사실입니다. 블룸버그 ETF 전문가 에릭 밸추나스에 따르면 이는 보고되었습니다.

“블랙록이 내게 확인했습니다. 어느 괴물같은 사람이 블랙록 임원의 이름을 사용했을테니 말이죠. Cmon man,” 밸추나스는 X(구 트위터)에서 명확히 밝혔습니다.

XRP 가격이 15%까지 급증

리플 (XRP) 가치가 처음에는 잘못된 소식 때문에 15%까지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블랙록의 부인 이후에는 약 0.65달러로 돌아왔습니다.

출처: 코인게코

이 오해는 블랙록이 암호화폐 관련 기관을 확장한다는 것을 시사하며, 지난 주 이더리움 펀드의 등록으로부터 생긴 혼란을 고조시켰습니다.

이 사건은 이전에 블랙록의 비트코인 ETF 승인에 관한 가짜 뉴스 제목이 잠깐 동안 시장을 향상시켰던 사례와 유사합니다.

당시, 블랙록 CEO 라리 핑크는 “암호화폐에 대한 축적된 관심”에 대해 언급하여 그날의 시장 역학을 보다 폭넓은 지정학적 문제에 돌렸습니다.

현재 시장은 미국 SEC로부터 즉시 비트코인 ETF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블록체인

한국 경찰, '암호화폐 기반 마약 밀수' 관련하여 48명 체포

대구경찰은 가상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마약 밀매 단체를 공습하고 48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블록체인

내년에는 100,000명의 한국인들이 CBDC를 사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한국은행(BOK)은 내년에 10만 명의 대한민국 시민들이 현실 세계에서 CBDC 거래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블록체인

한국 국회, 암호화폐 스캔들로 인한 의원 추방 동의안 거부

대한민국 의회 윤리 소위원회는 주요 야당 민주당의 전원인 김남국 의원의 추방 동의안을 반대표결하였다.

블록체인

한국은행 총재, 센트럴 뱅크 디지털 화폐 도입을 '긴급성 있는 사안'으로 간주한다고 밝혔다 보고서

이현화 (Rhee Chang-yong)는 '스테이블코인'의 널리 퍼진 사용과 빈번한 불안정성이 중앙은행의 통화정책의 효과를 감소시킬 ...

금융

대한민국, 사용자 보호를 위한 암호화폐 법안 통과

이 법안은 해당 국가가 디지털 자산 법적 구조로 나아가는 첫 번째 단계를 나타냅니다.

블록체인

남한, 암호화폐 규제의 다음 단계에서 혁신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하다

한국 정부 당국은 기술 혁신을 촉진하는 동시에 투자자 보호를 균형있게 실현할 것을 역점으로 표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