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의원 엘리자베스 워렌, 바이낸스가 수사를 요청한 서신에서 회의적인 발언을 했다고 DOJ에 편지를 쓴 것이 거짓임을 주장합니다.

오랫동안 암호화폐에 대한 회의적인 입장을 취해온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이 미국 법무부 법무장관 메릭 가를란드에게 바이낸스가 의회에 거짓 진술을 한 것을 조사할 것을 요청했다.

매사추세츠주의 민주당 의원인 워렌 상원의원과 메릴랜드주의 민주당 상원의원 크리스 반 할렌은 바이낸스가 의회에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닷 유에스가 서로 다른 기업임을 말했으며, 바이낸스 닷 유에스가 규제 준수를 최우선으로 한다고 말한 것이 법을 위반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두 가지 문제는 이번 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가 제기한 13가지 혐의와 관련이 있었다.

SEC는 바이낸스와 최고경영자 장창펑이 바이낸스 닷 유에스를 비밀리에 조종하고 있었으며, 미국 플랫폼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거래 통제에 대해 투자자들을 오도했다고 비난했다.

“이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의원들은 6월 7일 가를란드에게 쓴 편지에서 이렇게 밝혔다. “이번 사건에서 의회의 양당원들은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어 계속 진행되고 있는 입법 과정을 인도하기 위해 새로운 법률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려고 했고,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닷 유에스는 이 중요한 조사와 입법 과정을 거짓과 오도로 저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 할렌 상원의원과 워렌 상원의원은 연방법에 따라 벌금과 징역형을 받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편지

이들은 3월에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닷 유에스의 구조, 자금세탁 및 고객 신원 확인 법규 준수,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닷 유에스 간의 관계에 대해 물어볼 편지를 조지아주에 위치한 바이낸스 최고경영자 장창펑, 바이낸스, 바이낸스 닷 유에스에게 보냈다.

바이낸스는 바이낸스 커뮤니케이션 담당관인 패트릭 힐만의 서명이 달린 서신에서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닷 유에스가 서로 다른 기업이라고 주장했다.

“바이낸스 닷 유에스는 CZ가 소유한 바이낸스 닷컴의 자회사는 아니며, 미국의 바이낸스는 바이낸스의 자회사가 아닙니다.” 힐만은 이 서신에서 이렇게 말했다.

바이낸스는 즉시 댓글을 달지 않았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블록체인

비트코인 트레이더들의 상승적인 편향이 강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BTC 가격이 37,000달러로 하락한 상황에서도 말이죠.

$37,000으로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파생상품은 중간적인 상승장을 시사한다

블록체인

바이낸스, 새로운 수수료 없는 안정화 코인 상장, 기술적 문제로 잠시 중단

퍼스트 디지털 그룹의 안정화폐인 FDUSD가 현금으로 1대 1로 완전히 보증되어 바이낸스에 데뷔합니다. 이는 프로그래밍 가능...

블록체인

워런 버핏의 '암호화폐 주식'이 애플과 아마존을 이기지만 비트코인을 이기지는 못한다.

버핏의 강제적인 암호화폐 베팅은 이미 그의 회사인 버클리 해서웨이에게 9,500만 달러의 수익을 가져왔습니다.

블록체인

거래자가 발행자가 발행 및 교환을 중단함에 따라 TrueUSD에 대한 400만 달러의 공매도 포지션을 취했습니다.

TrueUSD 발행자는 Prime Trust의 중지 및 명령에 영향받지 않았으며 여전히 여러 미국 달러 레일을 유지하고 있다고 명확히 ...

블록체인

KyberSwap는 해킹 피해자들을 위한 자금 지원을 발표합니다

KyberSwap는 $48.8백만의 해킹 사고 후 사용자 손실에 대해 금융 지원을 약속합니다. 지원 사항은 미정이며, 이는 KyberSw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