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애로우스 창업자들, ‘카르마’의 정신으로 미래 수입을 채권자들에게 기부할 것입니다.

은행파산한 암호화폐 헤지펀드 Three Arrows Capital (3AC)의 두 창업자는 지난해 붕괴 후 손실을 입은 채권자들에게 “미래 수익”을 기부할 것이라고 Kyle Davies 중 한 명이 월요일에 Mario Nafwal이 주최한 Twitter Spaces에서 밝혔다.

Davies는 이 계획을 “그림자 회복 과정”으로 설명하며, 파산 회사로부터 가치를 회복하고 채권자에게 분배하려는 진행 중인 청산 절차와는 별개로 이뤄진다고 말했다. 실제로 일부 초기 채권자들은 이미 전액을 회수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실패한 헤지 펀드 관리자는 그와 그의 공동 창업자들이 “염매”를 믿었으며, 이러한 추가 기부금은 공식 절차를 통한 회수를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발언들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여전히 대량의 손실을 보고 있는 채권자들에 의해 조심스레 받아들여질 수 있다.

3AC 청산인 Teneo의 대변인은 Davies의 발언에 대한 응답을 요청받았을 때, “Three Arrows의 창업자들은 청산 절차를 시작한 후에도 본인들이 이 프로세스에 협력하는 데 여러 차례 요청을 무시했으며, 법원 기록은 그들이 채권자 회수를 방해한 방법을 명확히 보여준다”고 Dubis에게 이메일을 보내 말했다. “아직 초기 단계인 벤처 기업으로부터 채권자들에게 미래 수익을 약속하는 대신, 우리는 창업자들이 이미 진행 중인 법원 명령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변인은 주장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부할 것입니다”라고 Davies는 말했다. “우리는 매우 좋은 일을 하고, 돈을 잃은 채권자들에게는 다시 돌려줄 방법이 있음을 말하고 싶습니다.”

Davies는 이전 회사가 청산 절차를 거치는 동안 그와 공동 창업자인 Su Zhu가 발리의 해변에서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모습에 대한 시각에 대해 질문 받은 후에 이러한 발언을 했다. 그는 실제로 새로운 벤처와 채권자 간에 “연결”이 있다고 말하며, 그들의 새로운 창업 여정에서 채권자들이 실제로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두 사람은 파산 채권의 거래 플랫폼인 Open Exchange (OPNX)를 출시했다. 해당 거래소는 Celsius Network와 FTX와 같은 주요 플레이어들이 지난 해 시장 하락으로 인해 제 11장 보호를 신청한 후 200억 달러의 채권을 보유한 2,000만 명의 사용자가 있다고 주장한다. Open Exchange (OPNX)라고 불리는 이 거래소는 지난해 헤지펀드가 붕괴되고 고객 예치금이 25억 달러가 소멸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2월에 발표되었다.

더 읽기: Three Arrows Capital 창업자가 새로운 암호화폐 파산 거래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정말로 믿는 것 중 하나는 염매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보다 더 큰 것이 있다”라고 Davies는 Twitter Spaces에서 말했다.

Twitter Spaces에서 OPNX의 진행 상황에 대해 묻힌 Davies는 “여정”이라고 말하며 현재 하루 매출이 약 5000만 달러인 것을 보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Davies는 그림자 회복 과정에는 토큰화된 자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 이 창업자는 게재 시점에서 Dubis의 의견을 명확히 하기 위해 댓글에 대한 답변을 하지 않았다.

현재 플랫폼에서는 Celsius의 채권만 거래 가능하지만 FTX, Genesis, BlockFi, Voyager, Hodlnaut, Mt. Gox, Vauld, Zipmex 및 심지어 Three Arrows Capital의 파산 채권이 “곧” 거래 가능하다고 웹사이트에서 밝혔다.

Bradley Keoun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블록체인

한국 당국, OTC 암호화폐 규제에 주목

한국 규제기관들은 OTC(장외 거래) 암호화폐 시장에 주목할 것으로 보이며, 규제 조치가 예정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블록체인

에스케이 텔레콤은 Aptos와 Atomrigs Lab과 함께 웹3 지갑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의 암호화폐 및 NFT를 위한 블록체인 지갑을 출시하겠다는 비전은 2022년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블록체인

한국, 글로벌 암호 자산 보고 프레임워크 동참

한국은 암호화폐 보고를 위한 국제적 틀을 촉진하기 위해 48개국 그룹에 가입했습니다. 이는 중요한 결정입니다.

블록체인

오늘의 암호화폐 소식 SBF의 변호사들이 '임시 석방'을 요청, Bybit과 OKX가 제재된 러시아 은행을 결제 옵션에서 제외, 검증된 사기 계정들이 암호화폐 트위터를 목표로 '제어를 벗어남

오늘의 암호화폐 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뉴스에 대한 매일 소형 다이제스트를 받아보세요 - 오늘의 암호화폐 뉴스에서 주목받...

블록체인

로봇이 한국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초연합니다.

로봇은 센서 부착을 통해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지휘자의 지휘봉 궤적을 디지털로 기록함으로써 훈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