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블코인 발행자 Lybra Finance, TVL 1억 달러에 접근

리브라 파이낸스는 리퀴드 스테이킹 파생 상품 위에 구축된 프로토콜로서 탈중앙화 이자 지급 안정코인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난 2주간 총 잠금 가치(TVL)가 거의 400% 급증하여 금요일 기준 1억 달러에 가까워졌다.

1개월 전 출시된 리브라의 TVL 급증은 5월 15일 Lido가 두 번째 버전 업그레이드를 한 것과 함께 일어났다. 이로 인해 Lido 사용자는 stETH를 언스테이크하고 ETH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리브라 문서에 따르면, 이 프로토콜은 “Lido 파이낸스에서 발행한 ETH 증거자산과 stETH를 핵심 구성 요소로 활용하며, 앞으로 LSD 자산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 있다”고 한다.

코인게코 데이터에 따르면, 리브라 프로토콜의 네이티브 토큰인 LBR은 최근 24시간 동안 33.8% 상승하며, 지난 7일 동안에는 173% 상승하여 2.23 달러에 머물고 있다.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Nansen에 따르면, 분산 거래소는 현재 LBR 공급의 9.61%를 보유하고 있으며, 2주 전의 23%에서 꾸준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스마트 머니 월렛은 오늘 전체 LBR 공급의 4.74%를 보유하고 있으며, 5월 16일의 0.82%에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높은 수준의 암호화폐 투자자가 토큰을 축적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Nansen은 분산 거래소에서 유동성을 제공하거나 수익성 있는 거래를 여러 번 한 경우, 지갑을 “스마트 머니”로 간주한다.

올리버 나이트가 편집했습니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Related articles

    Discover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