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공화당 의원들은 민주당과의 타협을 위해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법안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미 상원 금융위원회 공화당 의장은 스테이블코인 감독을 위한 미국 주요 입법 제안안에 대한 새로운 초안을 공개했으며, 민주당 의원들의 입장도 일부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게시된 이번 법안은 아직 6월 13일 위원회 청문회에서 더 논의될 예정인 초안에 불과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암호화폐 규제에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일 수 있는 이 법안에 대한 양당 협상을 위한 또 다른 잠재적인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이 상당히 짧은 새로운 초안은 위원회 대변인에 따르면 두 정당의 입장을 조율하기 위한 것이며, 공화당 위원회원들의 추가적인 의견도 반영되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스테이블코인 발행에 대한 요건을 작성하도록 연방준비제도(Fed)에 요청하지만, 토큰을 발행하는 회사는 여전히 주간 감독 기관의 감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공화당 이전 법안보다 연방준비제도에 추가적인 권한을 주며, 비상 상황에서 주정부 감독 기관에 대해 개입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주정부는 또한 연방 감독 기관에 감독 의무를 위임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 의장인 패트릭 맥헨리(미국 의회 공화당 의원)는 작년 이전부터 스테이블코인 규제 법안을 우선시해 왔으며 위원회 의장직을 맡은 후에도 작업을 계속해왔으나, 민주당은 공화당이 자신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고 법안을 다시 작성하고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이후 민주당은 자체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 법안의 좁은 범위와 이전의 양당 지지는 이전까지의 노력의 장점이었지만, 민주당이 최신 버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국회의원들이 공동으로 발의하고 통과시키면, 이 법안은 스테이블코인을 위한 미국 최초의 규제를 수립할 것입니다. 스테이블코인은 가치가 불안한 코인에 대한 거래를 위해 달러와 같은 안정적인 자산에 연동된 토큰입니다.

이번 새로운 초안은 전자 달러의 메리트에 대한 연구를 요구하는 이전 섹션을 삭제했으며, 미 연방준비제도가 이러한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CBDC)가 미국에서 타당한지 여부에 대한 입장을 내지 않았다는 점에도 불구하고 공화당이 비판하는 점이 늘어난 이유입니다.

더 읽어보기: 민주당이 다시 시도를 요청한 후, 공화당이 스테이블코인 법안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Sam Reynolds가 편집했습니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