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X 재단 직원이 SBF가 약속한 27만 5천 달러 보너스를 위해 싸운다.

FTX 재단 직원들, SBF의 약속한 27만 5천 달러 보너스를 위해 힘을 합친다.

FTX의 자선부문 직원으로서 FTX의 공동 창업자 사모엘 반크만-프리드 씨에 의해 고용된 사람은 그가 주장한 2022년 연봉 보너스의 나머지인 275,000달러를 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Ross Rheingans-Yoo의 변호사들은 11월 13일 법원 문건에서 $650,000의 보너스 중 단지 $375,000만이 FTX에 의해 지급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남은 자금은 2022년 11월 FTX가 파산 신청을 했을 때 미지급되었다고 주장합니다.

Rheingans-Yoo의 최신 문건은 10월 30일 FTX의 이의제기에 대한 응답으로 제출되었습니다.

Ross Rheingans-Yoo의 11월 13일 FTX 채무자의 이의에 대한 응답의 일부. 출처: Kroll

Rheingans-Yoo는 FTX 재단에서의 고용 조건을 기재한 반크만-프리드가 작성한 구글 독의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이는 100,000달러의 기본 연봉이 있었습니다. 그는 반크만-프리드가 자신에게 메모로 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Rheingans-Yoo는 자신이 반크만-프리드의 “내부 동료 그룹”의 일부가 아니었으며 FTX가 변호사들과 함께 고객 자금을 부당하게 사용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대신, Rheingans-Yoo는 자신이 창출하지 않은 엉망진창한 상황에 처한 충실한 직원이었다.”

Rheingans-Yoo는 자선 기금으로 기증하기 위해 추가로 $650,000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사전 신청 연봉 지급액으로 약 $5,700과 파산 신청 후 최소 $62,800의 연봉 지급을 요구합니다.

자문사들은 FTX가 이미 Rheingans-Yoo에게 보너스를 완전히 지급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그가 파산을 신청하기 전에 회사 자회사의 옵션을 통해 일부 환급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Rheingans-Yoo는 이 주장을 부인합니다.

Rheingans-Yoo의 보너스의 운명은 FTX의 11장 파산 비밀사 판사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관련기사: FTX, Bybit에 대한 95억 달러 소송 제기

FTX는 Rheingans-Yoo의 Latona Biosciences Group, Bankman-Fried 및 여러 피고들을 7월에 소송했습니다. 이는 다양한 생명과학 회사에 보내진 7160만 달러의 투자 및 기부금을 반환하기 위한 것입니다.

암호 환전은 Rheingans-Yoo와 Bankman-Fried가 개인적으로 투자 및 기부금을 이용했다고 주장하지만, FTX와 알라메다 리서치는 그렇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이 모든 이체는 현재 또는 이후 채권자를 기만, 지연 또는 사기하려는 의도로 이루어졌으며, 이 사실은 FTX 재단, Latona 및 Bankman-Fried 가 알고 있었습니다.”

Rheingans-Yoo는 자신의 Latona에서의 작업이 잠재적 수혜자를 분석하고 창업자 및 임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사전 조사를 수행하는 것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결과를 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매거진: FTX의 붕괴 이후 암호 환전에 대해 믿을 수 있을까요?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블록체인

한국 트레이더들은 최근 암호화폐 급등을 이끌며 거래소의 시장 점유율이 13%로 뛰어올랐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암호화폐 시장의 최근 상승에 중요한 요인으로 나타난 아시아의 거래자들, 특히 한국에서의 거래자들.

블록체인

이탈리아 중앙 은행과 대한민국이 IT 및 결제 시스템에 관한 CBDC (중앙 은행 발행 디지털 통화) 파트너십을 맺다

이탈리아 중앙은행과 한국은 CBDC(중앙은행 디지털 통화)의 발전을 위해 결제 시스템과 IT 등 주요 분야에서 협력할 것이라고...

블록체인

남한 고등법원, 암호화폐 사기꾼에게 9년 징역 선고

한국 고등 법원 지지부스가 9년 넘게 가짜 거래 플랫폼을 운영한 암호화폐 사기꾼을 구속했습니다.

블록체인

다른 해외 암호 화폐 거래소가 한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합니다.

한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가 난해한 한국 시장에서 발을 디디기 위해 또 다른 플랫폼인 Bitbest가 2024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암호 화폐 수익 플랫폼 하루, 조사 후 이전 중지

그 회사는 2022년 9월에 2억 8,400만 달러의 가치를 가졌습니다.

블록체인

한국, Bitsonic의 CEO를 사용자들의 750만 달러를 도난했다는 혐의로 체포

2019년 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신씨는 Bitsonic에서 암호화폐의 가격과 거래량을 가짜로 조작하여 사용자로부터 대략 100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