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I가 SEC에서 토큰을 보안으로 판단한 후 0으로 가고 있지만, 이 덜 알려진 Green Crypto는 방금 51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구매할 시간일까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해당 토큰이 증권으로 분류된다는 평가를 내려 $COTI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COTI 네트워크를 구동하는 $COTI는 지난주 초부터 35% 이상 가치를 잃어 현재 $0.043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는 SEC가 Binance와 Coinbase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면서 $COTI와 수십 개의 다른 암호화폐를 증권으로 분류했을 때 입니다.

이 암호화폐는 이제 2021년 하반기에 기록한 $0.93의 엄청난 95% 이상 하락했습니다.

$COTI는 자체 웹사이트의 프로젝트에 따르면 “규제 준비” 된 암호화폐 네트워크라고 자처합니다.

프로젝트는 “규제 준비가 되어 있음은 기업이 Web3에 진입할 때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COTI는 설립 이후 COTI VIPER 지갑의 COTI 네이티브 코인 소지자에게 모두 KYC(Know Your Customer) 및 AML(Anti-Money Laundering) 검사를 수행하고 신중한 방식으로 작업하여 내일의 도전에 대비하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우수한 KYC 및 AML 제어는 $COTI 네트워크에서 SEC가 이를 증권으로 분류하는 데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저항선인 $0.048 지역의 초기 2023년 최저점을 넘어설 수 없었기 때문에 $COTI의 단기적인 재검사는 $0.04 정도의 지난 주 기록 최저점에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비교적 알려져 있지 않은 친환경 암호화폐의 전망은 좋아지고 있습니다

$COTI 전망이 어둡기는 하지만 ecoterra라는 비교적 덜 알려진 친환경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해는 전망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백서에 기술된 대로, ecoterra는 Recycle-to-Earn(R2E) 앱을 통해 재활용을 장려하기 위해 설계된 올인원 $ECOTERRA 기반 Web3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 원자재 거래를 용이하게하며 개인 및 기업이 탄소 발자국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ECOTERRA 토큰 선행 판매는 최근 510만 달러를 넘어섰으며, 이는 프로젝트 비전에 대한 암호화폐 투자 커뮤니티의 강력한 신뢰 표시입니다.

관측자들은 프로젝트가 주요 R2E 애플리케이션의 데모 버전을 시도해 보도록 초대하는 것을 받아들이면 선행 판매 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ecoterra와 같은 신생 친환경 Web3 프로젝트는 암호화폐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미래 몇십 년간 세계적인 기후 변화 대응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coterra 웹사이트 방문

Ecoterra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블록체인 기술이 효과적으로 활용되면 재활용 보상을 통해 친환경적인 행동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Ecoterra의 분산형 생태계는 블록체인의 투명성 특성을 활용하여 탄소 배출을 상쇄하고 환경적 영향을 추적하기 쉽게 만듭니다.

ecoterra는 이 모든 것을 수행하는 올인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coterra는 사용자가 재활용할 때마다 플랫폼의 $ECOTERRA 암호화폐 토큰을 보상합니다.

친환경 Web3 스타트업의 R2E 앱은 Reverse Vending Machines(RVMs)를 사용하는 모든 국가에서 지원되므로 잠재적인 시장이 매우 큽니다.

플랫폼에는 개인 및 기업이 탄소 발자국을 상쇄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coterra는 개인 및 기업이 Impact Trackable Profile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실천 내역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환경에 민감한 기업들은 Impact Trackable Profile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이 매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ecoterra 웹사이트 방문

$ECOTERRA 구매할 때입니다?

투자자들은 유리한 가격에서 $ECOTERRA를 구매하려면 시간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은 ecoterra의 프리세일이 $5.7백만에 도달하면 9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로 들어가고 $ECOTERRA 가격이 8% 상승하여 $0.01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ECOTERRA의 판매 속도를 고려하면 몇 주 안에 달성 될 수있는 이정표인 $6.7백만 달러를 달성하면 프리세일이 종료됩니다.

$ECOTERRA는 다음 분기 주요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출시 될 예정이며, 보다 넓은 투자자들이 가장 유망한 친환경 암호 화폐 토큰 중 하나를 확보하기 위해 동참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토큰의 큰 상승을 예측하는 분석가들이 많습니다.

$ECOTERRA 여기서 구매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블록체인

크립토 비즈 코인베이스의 대출 베팅, 구글의 새로운 광고 정책 및 마라톤의 채굴 성능

이번 주의 크립토 비즈에서는 코인베이스의 대출 플랫폼, 마라톤 디지털의 최신 비트코인 채굴 보고서, 하나은행의 암호화폐 ...

블록체인

한국 검찰, 6억 5,100만 달러 '암호화폐 사기범'을 12-15년 징역하려는 의도

한국 검찰은 6억 5천 1백만 달러의 암호화폐 사기 혐의로 의심되는 임원들을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세금 신고서에 따르면 수백 명의 한국 암호화폐 투자의 고수가 드러났다

남한 세금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에 백만 달러가치의 코인을 소유한 수백 명의 크립토 대량 보유자...

블록체인

한국인들은 해외에서 990억 달러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세무 서비스

해외에서 보유한 암호화폐는 국외 자산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Daniel Shin은 Terraform 붕괴를 Do Kwon의 경영에 돌린다고 비난한다 보도

신은 남한에서 재판을 받으면서 테라와 권에서 소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한국 경찰, '170명 피해자가 있는 로봇 테마의 암호화폐 사기' 조사 중지

한국의 경찰은 암호화폐 자산 발행 로봇 개발자로 위장한 사람들이 170명 이상의 암호화폐 투자자를 속인 혐의로 일당을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