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호주 사무실, 현지 규제기관에 의해 수색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바이낸스 오스트레일리아는 7월 4일 회사 사무실에 압수수색이 있었다는 보도가 있으면서 현지 당국과의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지 당국과 협력하고 있으며, 바이낸스는 호주의 사용자를 완전히 규정 준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현지 규정 기준을 충족시키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오스트레일리아 대표는 Dubis에게 말했습니다.

블룸버그는 7월 6일에 바이낸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위치에서 호주증권거래소(ASIC)가 압수수색을 진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조사는 바이낸스의 폐쇄된 호주 파생상품 사업과 관련된 지속적인 조사의 일환으로, 익명의 관계자들이 말한 바에 따르면 이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대표는 회사 사무실이 압수수색을 당했는지 또는 회사가 현지 조사를 인지하고 있는지에 대해 Dubis에게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뉴스는 ASIC가 2023년 4월에 바이낸스 오스트레일리아 파생상품의 라이선스를 취소한 몇 달 후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바이낸스의 호주에서의 운영을 대상으로 한 목표적인 검토를 따른 것으로, 특히 플랫폼의 소매 및 도매 고객 분류에 대한 것입니다.

관련 기사: 오스트레일리아 은행들, 사기의 40%가 암호화폐와 관련됐다 주장하며 규제를 방어합니다.

이에 대응하여 바이낸스는 호주에서 “더 집중된 접근”을 채택하기로 결정하고, 해당 국가에서의 파생상품 거래를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바이낸스는 여전히 호주에서 스팟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바이낸스가 2월에 갑작스럽게 일부 파생상품 포지션을 청산한 후 호주 당국이 바이낸스를 조사했습니다. 회사는 투자자 분류 규정 준수를 이유로, 도매 투자자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사용자에게 제한을 가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매거진: Asia Express: 홍콩 암호화폐 ETF 급등, 바이낸스의 Maverick FOMO 경고, Poly 해킹

We will continue to update WiCoco;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contact us!

Share:

Was this article helpful?

93 out of 132 found this helpful

Discover more

시장

퍼스트 무버 아시아 스팟 BTC ETF 발행자들이 다시 제출을 시작한 후 비트코인이 31,000달러를 돌파한다.

플러스 2023년 상반기는 암호화폐 주요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유망한 시기였습니다.

블록체인

프로토콜 빌리지 녹터느, 온체인 프라이빗 계좌를 위한 프로토콜이 이더리움으로 v1을 배포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한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블록체인 기술 업그레이드, 투자 발표 및 거래 내용 최신 소식.

블록체인

커뮤니티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 CryptoRobotics가 Cointelegraph 가속기에 참여합니다.

암호로봇은 시장을 뛰어넘는 커뮤니티 기반 미션을 촉진하는 동시에 거래 봇, 자동전략 및 신호를 제공하는 만능 거래 플랫폼...

블록체인

51%의 '지배력'에 대한 비트코인 재고한다 오해될 수 있는 지표?

비트코인 우위는 근본적인 시장 역학을 이해하지 않는다면 부적절한 측정 지표이다.

블록체인

바이낸스의 3분기 보고서는 높은 이자율 속에서 암호화폐 시장을 '도전적이다'라고 평가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2023년 3분기 시장 보고서를 발표하며 전체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블록체인

엘살바도르 40,000 명의 판매자에게 공급자가 비트코인을 허용합니다.

Distribuidora Morazán의 이번 이동은 엘살바도르에서 비즈니스 간 비트코인 채택을 촉진하고 발전시키는 전략적 노력입니다.